728x90
반응형
※ 대다수의 이미지는 구글 Skillshop에서 캡쳐해 왔고, 별도의 공간에서 가져온 것은 따로 출처를 표기함.
Index
3. Google 애널리틱스를 사용한 마케팅 활동 측정
1) 애널리틱스에서 마케팅 데이터에 익숙해지기
(1) 광고 작업공간 둘러보기
- 파란 박스의 지시 수행 (마우스로 박스를 옮길 수 있으니 원하는 위치로 이동시켜가며 살펴보세요!)
(2) 마케팅 데이터로 디지털 애널리틱스 사용하기
- 최대 고객 접촉을 위한 도구
- 핵심 내용
(3) 전환으로 중요한 활동 측정하기
- 케이스 분석
- 모델링과 전환
- 핵심 내용
(4) 기여 분석을 사용한 적절한 기여도 부여
- 기여 분석이란?
- 교차 채널 모델
- 마지막 클릭 VS 데이터 기반 기여 분석
- 핵심 내용
(5) 잠재고객을 사용해 가치 있는 고객 그룹화하기
- 잠재고객 파악
- 핵심 내용
(6) 애널리틱스와 Google Ads 함께 사용하기
- Google Ads + GA4
- 핵심 내용
728x90
반응형
'Cerificate > Google Analytics 4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Google Analytics 4] GA4 학습과 인증서 #5 (시험 후기 및 합격 인증) (0) | 2022.09.01 |
---|---|
[Google Analytics 4] 티스토리 블로그와 구글 애널리틱스 (GA4) 연동 (0) | 2022.09.01 |
[Google Analytics 4] GA4 학습과 인증서 #4 (Google 애널리틱스 데이터로 실적 높이기) (0) | 2022.08.30 |
[Google Analytics 4] GA4 학습과 인증서 #2 (Google 애널리틱스를 사용한 비즈니스 목표 충족) (0) | 2022.08.30 |
[Google Analytics 4] GA4 학습과 인증서 #1 (차세대 Google 애널리틱스 알아보기) (2) | 2022.08.30 |